본문 바로가기
예능, 드라마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인정한 MSG 워너비 대박 초상화 하준수

by 내안의 세상 바라기 2021. 6. 6.
728x90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65일 방송분 보셨나요..?

 

이 방송분에서 유야호가 제작하는 남성 보컬 그룹 MSG 워너비의 한정판 피지컬 앨범이 발매되며

 

앨범 재킷 작업에 데칼코마니 초상화로 유명해진 하카소하준수가 참여 했었죠

 

 

하준수

 

하준수는 즉석에서 그린 유야호의 초상화를 보고 멤버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죠.

 

유야호
유야호

 

유야호가 사전에 의뢰한 MSG 워너비 멤버들 8인의 초상화를 하나씩 공개했는데

 

하카소가 드린 MSG 워너비들 초상화 보셨나요 ?

 

완전 웃겼어요...싱크로율 100프로ㅋㅋ (엄청 잘 그림)

 

박재정
박재정

 

눈, 코 특징을 잘 잡았죠

 

지석진
지석진

대박이죠. ㅋㅋ

 

하준수는 잘생긴 사람의 초상화 작업에 어려움이 있다고 밝혔는데,

 

여기서 지석진은 자신 얼굴을 그릴 때 많은 어려움을 느낄 것이다고 물었는데

 

이에 하준수는 바로 “10초 컷이라고 대답해

 

MSG 워너비 멤버들을 대박 웃기게 했었죠.

 

김정민
김정민

 

김정민씨 그릴때 약간 어려움이 있었다고 고백했는데

 

원슈타인
원슈타인

이 장면에서 빵 터졌죠. 정말 특징들을 잘 잡았죠. ㅋㅋ

 

결국 손으로 얼굴을 가린 원슈타인

 

 

이상이
이상이

기다란 코가 특징이죠.

 

머쓱한 웃음을 터트린 이상이

 

 

이동휘
이동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신의 초상화를 보고 고개를 떨군 이동휘

 

이전 드라마에서 봤던 그 인물이네요.  대박 ~~

 

쌈디
쌈디

쌈디도 약간 어려움을 ....

 

강창모
KCM

 

진짜 대박... 얼굴 크기와 목 라인.... 

 

이 장면에서 다들 넘어졌죠.   ㅋㅋ

 

 

멤버들의 초상화를 소개하면서 유야호는 대박이다라며 엄지를 추켜 세웠고

 

다른 멤버들도 자기 초상화에 웃기면서도 인정을 했었죠.

 

점점더

 

MSG 워너비와 하준수의 컬래버레이션으로 MSG 워너비의 한정판 데뷔 앨범이 궁금해 지네요.

 

한정판 앨범
한정판 앨범

 

{다음 예고편 }

 

유야호와 MSG워너비 멤버들이 블라인드 곡을 듣는데

 

MSG 워너비의 활동 후보 곡을 듣던 유야호는 "어디서 많이 듣던 목소리인데?" 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곡을 들은 뒤 깊은 감동에 젖는 장면이 나왔네요

 

궁금증이 올라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