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숨쉬기 편한 산소 나노마스크

by 내안의 세상 바라기 2021. 5. 13.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시 반드시 작용해야 하는

 

마스크  어떤거 쓰고 계신지 궁금해요

 

저는 한번 사용하고 버리는 일회용만 사용했어요

 

그런데 코로나가 너무 오래 지속됨으로써 

 

외부 활동시 마스크 착용 또한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됬어요

 

그리고 일회용 마스크 착용시 입냄새와 원단 냄새로 인해

 

장시간 써야 하는 마스크 구매시 여러가지 장단점을 따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 한 싸이트에서 매우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는

 

건강한, 숨쉬는 마스크를 알게 되었고

 

제품이 너무 괜찮아서 이렇게 작성하게 됬어요.

 

 

산소마스크
산소마스크

 

특히 일회용 마스크는 가격이 저렴한 반면에

 

코 윗부분이 일자라서 손으로 눌러도 항상 먼지, 이물질등이

 

들어오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 마스크는 약간 굴곡이 있어서

 

착용감이 좋고 숨 쉬기도 좋더라구요

 

그리고국내 생산 제품이라 믿음직!!

 

색상은 검정, 화이트가 있는데

 

저는 둘다 마음에 들어서 지인을 통해서 열장씩 구매했어요.

 

숨쉬는 마스크

 

숨쉬는 마스크

 

향균 효과도 있는데다가

 

겉부분에 발수코팅이 되어있어서

 

외부 공기는 잘 통하고 먼지, 이물질 그리고

 

침방울을 잘 막아주더라고요

 

약간 기능성 원단이고 착용감도 부드러워

 

피부에 자극도 주지 않아요

 

포장 자체가 지퍼백 스타일이여서

 

저는 이거 들고다니고

 

마스크 잠깐 벗을때 안에 넣고 써요.

 

세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회용과 달리 여러번 세탁해서 사용하셔도 된다네요.

 

물론 세탁후 잠시만에 마르니까 아주 편리한 것 같아요

 

강력 추천드려요.

 

주의 하세요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