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수시원서 접수 방법 진학사, 유웨이어플라이 공통원서 작성하는 방법
2022학년도 유웨이어플라이 공통원서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유웨이어플라이 공통원서 작성 방법}
1)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서 ‘Uway Apply’을 입력하고
2022학년도 공통 원서접수 회원가입을 합니다.
2) 모든 대학의 원서접수를 하기 위해 통합회원 가입을 합니다.
3) 대입 표준공통원서 회원가입시 빈공간을 꼼꼼히 살펴보고 작성합니다.
4)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공통원서 작성을 해야 하는데요, 이용약관 동의 후
공통원서 비밀번호 설정을 해야 합니다.
이 비밀번호는 로그인 비밀번호와 별개로 원서 작성 및 수정, 출력물 확인 등에
꼭 필요합니다.
비밀번호 설정시 각 항목 앞에 빨간 별표 표시는 필수 사항입니다.
5) 공통 자기소개서는 제출이 필요한 경우에만 작성하면 되고 모집요강에서
확인 후 작성해 주시고 동의 클릭 후 내용을 입력하면 됩니다.
참고로 작성시 한글이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작성해서 복사, 붙여넣기 하는
경우 특수문자 등이 깨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접수할 대학 원서 작성 요령}
1) 홈페이지에서 학교명을 검색하고 접수 중 클릭하고 유의사항 내용을 읽어보고
해당 학교 모집요강을 한번 더 확인하고 지원자격이 되는지, 제출할 서류가
무엇인지 등 입시관련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참고로 전형료 결제 후에는 접수한 원서의 취소, 결제 취소 및 금액 환불 등이
불가하므로 꼭 유의해 주세요.
2) 화면 아래쪽 원서 작성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상단에 조금 전 작성한 공통원서
내용이 보이는데 만약 내용을 수정할려면 상단메뉴의 공통원서 작성으로
들어가서 수정하면 됩니다.
지원할 전형, 학과는 원서 결제 후에는 절대 수정할 수 없으니 유의하세요.
빨간 별표 표시는 필수사항이니 빠짐없이 작성해야 합니다.
3) 학교별로 원서 내용이 조금씩 다르니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4) 자기소개서를 온라인으로 제출시 화면에서 자기소개서 작성 버튼을 클릭하고
조금 전 공통 자기소개서에서 입력한 내용을 불러 오면 됩니다.
5) 모든 내용을 확인하고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서 전형료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6) 결제 후 수험번호를 확인하면 완료입니다.
내 원서 보관함의 접수 원서에 들어가서 작성 내용 확인, 자기소개서 확인 등
기타 출력물을 눌러서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지 멤버십 맞춤형 급여 제도 9월부터 실시되는 신청 방법 문의 (0) | 2021.09.17 |
---|---|
2021년 위기가정 지원사업 신청 1인당 300만원 생계비 1000만원 의료비 지원 (0) | 2021.09.16 |
무조건 로또 사야되는 꿈의 진짜 이야기 해몽 (0) | 2021.09.13 |
세계 자살 예방의 날 세계보건기구(WHO) 2003년 9월 10일 제정 (0) | 2021.09.12 |
비대면 배달 외식 할인 지원사업 재개 9월 15일부터 전국민 대상 추가 지원금 (0) | 2021.09.10 |
댓글